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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셜인터뷰

고객인터뷰① - 유하정판(주) 2017.09.18

금번 공장 리모델링과 더불어 스피드도어를 구매하게 된 배경은 무엇입니까?

당사는 한국의 주요 식품회사, 제약회사와 거래하고 있습니다. 거래처는 모두 상장회사 또는 외국인 회사입니다. 이러한 거래처들이 원하는 유해요소로부터 안전하고 위생적인 생산관리가 가능한 공장 구현을 목표로 금번에 항온, 항습으로 제어되는 무창형 공장으로 리모델링 한 것입니다. 또한 외부로부터의 벌레 및 이물질 유입과 효율적이고, 철저한 출입문관리를 위해 도어통제 솔루션 도입을 구상하게 되었고, 여러 가지 솔루션을 검토하던 중 스피드 도어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으로 판단하여 최종 도입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스피드도어 업체에서 비교견적을 받은 후 門番 GF시리즈를 구매하셨는데, 결정적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최초 스피드 도어 솔루션 도입을 결정하고 국내외 업체의 제품들을 비교 검토해 보았습니다. 저희 유하정판에서 찾고 있던 가격대비 효율성 및 기능적인 측면에서 완벽하게 부합하는 제품은 찾기가 어려웠고, 그 중 코마츠의 제품이 가장 저희가 찾고 있던 솔루션에 근접하여 최종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門番 GF시리즈를 사용해 보신 소감은 어떤가요?

 우선 자동문 개폐 속도가 타사제품에 비해 빨라 효율적인 벌레 및 이물질 유입차단 장치가 되고 있고, 센서의 오작동이 타사제품대비 거의 발생하지 않는 것으로 판단 되?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다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門番 GF시리즈 또는 당사에 바라는 점이 있다면?

 지속적인 품질개선으로 결점 없는 제품을 공급해 주셨으면 하며, 유하정판과는 단순 고객이라는 개념을 넘어 상호 Win-Win할 수 있는 관계로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유하정판의 향후 사업전개 방향은 어떻게 되나요?

 당사는 현재 한국에서 상장된 유명 식품회사, 제약회사와 거래하면서 50년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010년 미국업체에 수출을 시작으로 2011년에는 캐나다로 수출국을 확장하였으며 2011년 연간 수출액 $2,050,000를 달성하였습니다. 작년에 완공된 세계적 수준의 위생적 공장을 바탕으로 기존 내수시장과 미국시장에서의 성장은 물론 일본시장에 신규 진출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일본 시장은 선진국 중에서도 산업수준이 가장 고도화되고 품질수준도 세계 최상위임을 고려할 때 쉽지 않은 과정이 될 것임을 인식하고 있으나 한국시장에서 50년간 기술을 축적하여 인정받고 있으며 일본 시장과의 비교에서, 품질대비 상대적 가격경쟁력을 고려할 때 당사와 일본의 고객업체 상호간에 win-win 할 수 있는 시장구조임을 확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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